유재영 부군수께서는 2025. 7. 14일자 모 언론사의 ‘서천특화시장 복구사업 비리의혹...20인-20억클럽, 술 접대 등’제하의 기사와 관련하여 “수사의뢰”운운하셨다고 들었습니다.(잘못 전해들은거라면 정정하고 사과드리겠습니다)
부군수님 말씀대로 사법기관에 수사의뢰해서 낱낱이 파헤쳐 보십시다.
시민단체나 언론이 의혹을 제기하는 것은 잘못된 행정이면 바로 잡고, 올바른 행정을 위한 사전경고라는 걸 모르십니까?
언론에 재갈을 물리실 생각이십니까?
군청 자유게시판에 제기된 의혹의 글을 언론이 보도한 것이 잘못입니까?
유재영 부군수님!
서천군에 언제 부임하셨습니까?
2025년, 올 1월 1일자로 부임하셨지요? 부임하신지 이제 6개월 좀 넘으셨네요.
서천임시시장 건설 당시 서천에 계셨습니까? 서천군내 파다했던 소문을 내포에서 들으셨습니까?
서천군에서 10여년전부터 나도는 나운동 일대 유흥주점에서의 술접대 소문? 알고는 계십니까?
서천에 계시지도 않은 분이 소문을 아십니까?
좋습니다. 수사의뢰해서 낱낱이 파헤쳐 봅시다.
충남도 감사위원회에 주민감사 청구해서 "관행이 먼저인지? 법령이 우선인 지?" 확인해 봅시다.
변호사 자문의견이 사법적 판단보다 우선인 지 확인해 봅시다.
변호사에게 질의할 거면, 사실대로 '갑론', '을론'으로 질의해야지? 내 입맛에 맞게 질의해 놓고, 변호사 자문의견입니까?
관행이라는 이름으로 민간단체가 감히 공유재산의 사용료를 징수해, 무단 사용했습니다.
공유재산관리법상 있을 수 있는 일입니까?
이게 관행이라는 이유로 덮어질 수 있는 사안입니까?
서천군 소유의 공유재산 .....서천군민의 것이지요. 군수재산이 아닙니다.
토지주인 서천군민이 내 재산권을 행사하겠다는 겁니다.
부당하게 징수되어 사용된 토지사용료를 환수조치하여 군세수에 입금시키라는.... 군수에 대한 군민의 준엄한 요구가 잘못된 것입니까?
유권자가 선출직인 군수에게 ‘공유재산 관리 잘하라’고 요구하는 것이 잘못입니까?
민간에서 공유재산 사용료를 '(토)지세'명목으로 받아 가로챈 사실을 인지하고도 1년이 넘도록 조사도 안한 서천군수가 직무유기가 아닌 지? 수사의뢰해서 사법적 판단을 구해 봅시다.
옥외광고물법에서 ‘옥외광고물 신고필증에 갈음’하는 군수의 검인도장을 가져다가(물론 군청 공무원이 사용하라고 건네 주었다손....) 2년 3개월 동안 허위공문서(옥외광고물 신고필증) 1만여장을 작성한 민간위탁 수탁업체는 그냥 봐주는 겁니까? 도장을 건넨 공무원만 솜방망이 처벌하면 끝입니까?
공무원이 직무수행중 범죄사실을 인지하면, 사법당국에 고발해야 할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것은 직무유기 아닙니까?
감사담당관은 누구의 직속기관입니까?
이 또한 직무유기가 아닌 지 수사의뢰 해서 사법적 판단을 구해봅시다.
시민단체에서 부군수 명의로 서면민원을 수 차례 직접 제출했습니다.
부군수는 부단체장이라서 민원에 답변할 의무가 없습니까?
왜? 답변 안하십니까?
시민단체의 민원은 깔아뭉개도 되는 겁니까?
한번 수사의뢰해서 낱낱이 파헤쳐 보십시다.
저희 시민단체에서 먼저 고발하겠습니다. 서천군청은 수사의뢰하세요. 언론사도 수사의뢰하시고요.
2025. 7. 15.
서천주민자치참여연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