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군 노박래군수가 월간조선이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등이 후원한 ‘2016 한국의 미래를 빛낼 CEO’ 선정식에서 창조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 노박래군수, 2016 한국의 미래를 빛낼 CEO 창조경영 대상 수상
Na : 지난 30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에서 글로벌경영, 혁신경영, 창조경영 등 12개 부문으로 나눠진 ‘2016 한국의 미래를 빛낼 CEO’ 선정식에 노박래 군수가 창조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 2016 한국의 미래를 빛낼 CEO 창조경영 대상 수상
노박래 군수는 민선 6기 출범 이후 군단위 최초 투자유치과를 신설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군정의 최우선 기조로 두고 있으며 지난 2년간 수도권 및 관내 7개 기업과 470억 원 규모의 신규 투자협약을 체결하는 등 눈에 띄는 성과를 창출했습니다.
→ 470억원 규모의 신규 투자협약 체결 등 성과 창출해
2016 한국의 미래를 빛낼 CEO 대상은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경영인의 창조적인 경영 마인드를 바탕으로 지난 3개월간에 걸쳐 심사위원회의 객관적인 심사로 선정됐습니다.
→ 창조적인 경영 마인드 등 3개월 걸친 객관적 심사로 선정돼
이어서 지난 1일 농업기술센터 교육관에서 노박래군수와 지역 이장들과의 소통의 장으로 정책동행 공감담화 ‘단추풀고 대화합시다’가 진행됐습니다.
편하게 대화하자는 취지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노박래 군수가 장항국가산업단지 조성 및 기업유치, 봉선저수지 복합개발사업 등 16개 현안사업에 대한 설명을 하고 마을 대표 이장들이 건의, 제안 등을 하는 순서로 진행이 됐으며 군정발전에 대한 진솔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